물품

계약 현황

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 계약현황
계약명 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
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140,909,000원
낙찰률 0.000 % 계약금액 140,909,000원
계약일자 2015-01-30 착공(수)일자
계약방법 일반경쟁 (사유:일반경쟁) 준공일자 2015-02-09
계약기간 ~ 2015-02-09
계약대상자 경남지방조달청 소재지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상남로
감독부서 기획감사실 감독관

검사(수) 현황

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 검사(수) 현황
계약명 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
검사(수)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5-02-09
검수일자 2015-02-13 검수금액 17,760,000원
검사자 엄명성
검사(수)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5-02-09
검수일자 2015-02-13 검수금액 34,500,000원
검사자 엄명성
검사(수)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5-02-09
검수일자 2015-02-13 검수금액 81,400,000원
검사자 엄명성
검사(수)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5-02-09
검수일자 2015-02-13 검수금액 5,940,000원
검사자 엄명성
검사(수)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5-02-09
검수일자 2015-02-13 검수금액 1,309,000원
검사자 엄명성

대가지급 현황

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 대가지급 현황
계약명 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
계약금액 140,909,000 원
선급금 0 원
기성금 0 원
준공금 0 원
합계금액 0 원 대금잔액 140,909,000 원
2015년 다기능사무기기 구입 대가지급 현황
지급종류 지급액 업체명 지급일
완납급 17,760,000 경남지방조달청
완납급 34,500,000 경남지방조달청
완납급 81,400,000 경남지방조달청
완납급 5,940,000 경남지방조달청
완납급 1,309,000 경남지방조달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