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시/공고
구분 | 일반공고 |
---|---|
제목 | 2024년 법정민원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공고 |
공고번호 | 산청군 공고 제2024-699호 |
담당부서 | 민원과 |
내용 |
산청군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○ 제공일자 : 2024. 7. 5.(금) ○ 제공받은 기관 : 행정안전부 ○ 제공의 법적 근거 -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제15조 제1항 제2호‧제3호, 제17조 제1항 제2호, 「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」 제42조 제1항 및 「정부업무평가 기본법」 제21조 제1항 ○ 이용 목적 - 지방자치단체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에 인·허가신청 등 법정민원을 신청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실시 ○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- 2023. 9. 1. ~ 2024. 6. 30. 기간 중 지방자치단체에 법정민원을 신청한 민원인의 성명과 전화번호 ○ 개인정보 보유기간 - 2024년 법정민원 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(2024. 11월 예정) ○ 공고기간 : 2024. 7. 5. ~ 2024. 7. 19.(14일간) ○ 공고방법 :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 및 게시판 |
파일 |
이전글 < | 「산청군의회 회의규칙」일부개정규칙안 입법예고 |
---|---|
다음글 > |